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자유로운쌍봉낙타113
자유로운쌍봉낙타11322.12.13
다이어트시 현미밥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이때 식단중에 밥은 쌀밥이 아닌 현미밥을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쌀밥과 현미밥의 차이가 뭔가요? 영양이 달라서 다이어트에는 현미밥이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미밥의 경우 백미밥에 비해 비타민이 많을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