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래뱉을때 배가아픈데 왜그런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지금 설사도 자주하긴하는데요...
목감기가 걸려서 가래뱉고나면 배가 아파요
가만히있으면 배 안아픈데 가래뱉구나면 배가아파요 체끼가 있어서 그런가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지금 설사도 자주하긴하는데요...
목감기가 걸려서 가래뱉고나면 배가 아파요
가만히있으면 배 안아픈데 가래뱉구나면 배가아파요 체끼가 있어서 그런가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