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정신과 약 혼자서 단약했는데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3년정도 꾸준히 먹었는데 대학을 먼 곳으로 오게 되고 성인이 된 후 의료비 지원도 끊겨서 어쩔 수 없이 반년정도 약을 안 먹고 있어요
항우울제, 항 adhd제 먹고 있었고, 대학생활이 생각보다 엄청 즐거워서 최근에 우울했던 적도 별로 없었고 자해도 훨씬 줄어서 이대로 계속 병원을 안 가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3년정도 꾸준히 먹었는데 대학을 먼 곳으로 오게 되고 성인이 된 후 의료비 지원도 끊겨서 어쩔 수 없이 반년정도 약을 안 먹고 있어요
항우울제, 항 adhd제 먹고 있었고, 대학생활이 생각보다 엄청 즐거워서 최근에 우울했던 적도 별로 없었고 자해도 훨씬 줄어서 이대로 계속 병원을 안 가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