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우리가 먹는 음식중에 비타만c가 가장많이
우리가 먹는 음식중에 비탄민 c가. 가장많이
들어가있는 음식은 어떤재료의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실생활에 흔히먹을수있는 음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타민C가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주로 과일과 채소로, 특히 감귤류인 오렌지, 레몬, 자몽이 대표적이며, 그 외에도 키위, 딸기, 파프리카, 브로콜리, 그리고 고추와 같은 식품에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실생활에서 수비게 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일상적인 식단에 포함시키기 용이합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며, 철분 흡수를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C는 정말 다양한 곳에 존재를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아시겠지만 레몬인데요 실생활에서 잘 안먹긴 한것 같아요
파프리카, 브로콜리나 상추 등에도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이는 음식으로도 많이 먹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