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식사후 속쓰림이 있을때 무엇을 해야할까요?
역류성 식도염이 생긴걸까요?? 몇일간 덜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며 속을 달래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 후 속쓰림이 있을 경우에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으로 보입니다.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이 좋으며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위가 조금 안좋은상태인것 같아요
이미 속이 쓰린다고 하시니 우유와 같이 속을 달랠수 있는것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만 이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고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