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러블리한나방255
178cm 90kg 키토다이어트 관련 추천해주세요
항상 식단이 문제가되어 살이빠지질않습니다. 키토다이어트라는것을 보았는데 고기생선을 야채와 곁들여머는것이 식단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키토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면 탄수화물을 낮춰 식사를 구성하고. 식이 지방과 단백질을 중점으로 섭취해야 합니다ㆍ 좋은 지방인 어류, 견과류, 올리브 오일과 같은 식품식품을 섭취하고 고기, 생선, 계란, 땅콩 버터와 같은 고단백 식품을 섭취하여 균형 잡힌 식사를 유지하면서 규칙적인 식사 주기를 유지, 과식을 피하도록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