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늙으면 주름살이 생기는데, 음식 습관으로 예방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나이가들면 자연스레 주름이 생기고 피부탄력이 약해지기 마련입니다.
음식식습관 조정하여 이부분을 개선할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나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콜라겐 생성을 촉징하는 음식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설탕, 포화 지방, 알코올 섭취는 피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규칙적인 운동과 수면을 유지하는 생활습관은 주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촉진하는 식품 및 영양소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품, 생선, 아보카도 및 견과류 등 오메가3가 풍부한 식품, 오렌지, 딸기, 파인애플 등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가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고 물을 충분히 마시고 수분을 유지함으로써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기본적으로 주름이 생긴다는 것은 노화로 인해서 입니다.
노화라는것은 수분이 빠져 나간것이기에 수분섭취를 꾸준히 해주시고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 과일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