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반적으로예쁜닭발
어릴 때부터 자는 게 너무 늦게 잠들어요ㅠㅠ
9시에 자려 누으면 12시가 되야 잠이 들어여 ㅠㅠ
지금더 그래요.. 낮잠 잘 땐 안 그러단대 이유가 뭔가요 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기만두
저는 잠자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낮잠 잘 때두 그렇고.. 밤에 잠 잘 때도 그렇고
딱 제가 원하는 대로!! 잠이 잘 오는 대로!! 그렇게
잘 세팅이 되어 있으면 진짜 잠이 잘 오더라고요
저는 침대 주변에 폭신하고 보들한 인형이나 쿠션들을 많이 두고 꼭 무드등을 키고 자는 편인데 진짜 잠이 잘 옵니당..💤💤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더없이유머있는매실나무
클래식 음악을 들어보거나 간단한 홈트 같은걸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아니면 마음을 비우는 명상같은걸 해보시면 잠 잘 와요 제가 잠 안 올때 이런 방식 많이 써봤어요
언제나밝은코스모스
저도 밤에 잠이 잘 안오는 시기가있었는데 누워서 행복한상상을 하고 지금 누워있는게 행복하다. 만족스럽다라고 생각하면 잠이 잘오는것같습니다
엄마손파이
밤에는 낮 동안의 스트레스가 밀려오고 잡생각이 많아져 뇌가 쉬기 어렵기 때문일듯요...
오랫동안 유지된 수면 습관으로 생체 시계가 맞춰진 경우도 많아요 ^^ 자기 1시간 전 스마트폰을 멀리하고 따뜻한 물로 샤워하며 뇌를 차분하게 만들어 보세요
조명을 낮추고 명상을 하는 루틴이 도움이 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