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현재 상황에서 양육비 이행명령 신청 가능한가요?
조정이혼 후 양육비 지급해야하는 첫달엔 날짜를 제대로 지키지않고 금액을 며칠동안에 나누어 입금하더니 둘째 셋째 달에는 정해진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 그리고 이번달엔 아예 미지급한 상태입니다. 양육비 이행명령 신청이 가능할까요?
법률
조정이혼 후 양육비 지급해야하는 첫달엔 날짜를 제대로 지키지않고 금액을 며칠동안에 나누어 입금하더니 둘째 셋째 달에는 정해진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 그리고 이번달엔 아예 미지급한 상태입니다. 양육비 이행명령 신청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