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은 로숀 계속 써도 될까요?

이거 저거 쓰다보니 로숀이 산지가 1년이 넘었는데 써보니 크게 이상은 없는것 같은데 사계절이 지나서 조금 찝찝 합니다. 계속 써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직한낙타9입니다.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은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오염우려가 있습미다

    • 안녕하세요. 숙연한풍금조179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다면 큰 문제는 없을것같습니다

      다만 기간이 오랜기간 지난 후 사용시에는 적은 부위에 바른 후 문제가 없을 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