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초록지빠귀92
이거 저거 쓰다보니 로숀이 산지가 1년이 넘었는데 써보니 크게 이상은 없는것 같은데 사계절이 지나서 조금 찝찝 합니다. 계속 써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직한낙타9
안녕하세요. 정직한낙타9입니다.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은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오염우려가 있습미다
응원하기
숙연한풍금조179
안녕하세요. 숙연한풍금조179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다면 큰 문제는 없을것같습니다
다만 기간이 오랜기간 지난 후 사용시에는 적은 부위에 바른 후 문제가 없을 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