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어쩐지경쾌한비단뱀
고난위의 운동을 하면 뱃살이 빠질줄 알았는데 뱃살은 안빠지고 힘들고 지치기만 하네요, 계속 고난위의 운동을 해야 할까요,아니면 걷기운동만 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요우
다이어트할때 그냥 걷기 운동 보다는 경사있는 곳에서 걷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뱃살이 고민이시라면, 플랭크 등 복근 운동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 드리며, 걸어다니실때 배에 힘주고 다니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뱃살만 빼기는 어렵고 전체적인 체지방이 줄어들면서 복부지방도 빠지는거기 때문에 식단조절, 유산소,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
망고망고
일상생활하실때 배에 힘주시고 계단 을 이용하세요.그리고 운동은 헬스장에서 pt를 받아보셔도 되고 모바일 앱으로 다이어트 운동 앱을 설치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도움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