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고난위 운동을 해야하나요, 뱃살빼기 위해서

고난위의 운동을 하면 뱃살이 빠질줄 알았는데 뱃살은 안빠지고 힘들고 지치기만 하네요, 계속 고난위의 운동을 해야 할까요,아니면 걷기운동만 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할때 그냥 걷기 운동 보다는 경사있는 곳에서 걷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뱃살이 고민이시라면, 플랭크 등 복근 운동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 드리며, 걸어다니실때 배에 힘주고 다니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뱃살만 빼기는 어렵고 전체적인 체지방이 줄어들면서 복부지방도 빠지는거기 때문에 식단조절, 유산소,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상생활하실때 배에 힘주시고 계단 을 이용하세요.그리고 운동은 헬스장에서 pt를 받아보셔도 되고 모바일 앱으로 다이어트 운동 앱을 설치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도움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