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1.7조 또 샀다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숩숩숩
몸 해독용 디톡스 주스를 집에서 만드려면 주로 어떤 재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
안녕하세요. 몸 해독용 디톡스 주스를 집에서 믹서기등을 이용해 직접 만든다고 가정할때
주로 어떤 재료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할까요 ?
못먹는 재료는 당근, 오이등이 있는데 이 외에 어떤 것들을 넣어서 만들수있을까요 ?
평소의 식습관은 주로 정제탄수화물이 많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디톡스 주스 재료로 추천드리는것은 양배추, 케일, 삶은 비트, 당근 등이있으며 과일을 첨가해도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케일사과 해독주스 만드는법.
1.케일은 깨끗이 씻어 줄기를 제거하고, 사과는 씨를 제거한 후 조각으로 자릅니다. 믹서기에 케일, 사과, 레몬 주스, 물을 넣고 부드럽게 갈아줍니다. 필요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하여 원하는 농도로 맞춥니다.
케일과 사과의 비율은 1:1로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즉, 케일 1컵에 사과 1개를 넣는 비율입니다. 레몬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물은 주스의 농도를 조절하기 위해 추가합니다. 이 비율은 영양소의 균형을 잘 맞추어 주스의 맛과 효과를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