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근로자성진정서 제출 할때 어떻게 써야할지?
경력단절로 중년으로처음 2년넘게 근무했는데 퇴직금 못준다해서 노동청에 근로자성진정서 신청하려고하는데 어떻게 써야할까요? 준비할께 뭐가있을지,글쓰기 이런건 잘 못쓰는데,용역계약서도 필요한가요? 경험있는분이나 전문가님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경력단절로 중년으로처음 2년넘게 근무했는데 퇴직금 못준다해서 노동청에 근로자성진정서 신청하려고하는데 어떻게 써야할까요? 준비할께 뭐가있을지,글쓰기 이런건 잘 못쓰는데,용역계약서도 필요한가요? 경험있는분이나 전문가님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