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이직확인서, 피보험상실신고서 근로자가 작성해도 되나요 ?
계약만료로 실업급여를 신청하려고 근무했던 곳 사장님께 이직확인서와 피보험상실신고서를 요청했습니다. 근데 저보고 작성해달라고 하시네요... 제가 직접 작성했을때 문제될게 없을까요 ? 제가 직접 작성했다면 근로복지공단에 방문제출하면 되는걸까요 ?
고용·노동
계약만료로 실업급여를 신청하려고 근무했던 곳 사장님께 이직확인서와 피보험상실신고서를 요청했습니다. 근데 저보고 작성해달라고 하시네요... 제가 직접 작성했을때 문제될게 없을까요 ? 제가 직접 작성했다면 근로복지공단에 방문제출하면 되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