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지적인꿩82
다이어트관련하여 관심이 많은데 요즘 시중에 나오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효과가 좋은건 어떤게 있을까요? 그리고 효과가 없는건 어떤건가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체중 감량을 도울 수 있지만, 식단 조절과 운동 없이 효과를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예: 카페인, 녹차 추출물)은 일부 효과가 있지만, 허위 과장된 효과를 주장하는 제품은 주의해야 합니다.
5.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