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빌려준돈 받을수 있는 방법있나요?
차용증없이 계좌로 빌려줬는데 받을수있을까요?
빌려준지 10년이 넘은것도있고 거의 8년이 다 돼가는것도있습니다
기한이 10년 지나면 못받는다는 말이 있어서 법적으로 가능한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차용증없이 계좌로 빌려줬는데 받을수있을까요?
빌려준지 10년이 넘은것도있고 거의 8년이 다 돼가는것도있습니다
기한이 10년 지나면 못받는다는 말이 있어서 법적으로 가능한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