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임산부입니다. 오메가3 순도 높은걸 먹으면 뭐에 좋나요??
이제 오메가3를 먹으면 좋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순도 높은걸 먹는게 흡수율에 좋은건가요??
아니면 덜 먹어도 몸에서 받아들이는게 크다는걸까요?
오메가3는 크기가 커서 많이 먹는걸 선호하지 않아 궁금하네요.
약·영양제
이제 오메가3를 먹으면 좋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순도 높은걸 먹는게 흡수율에 좋은건가요??
아니면 덜 먹어도 몸에서 받아들이는게 크다는걸까요?
오메가3는 크기가 커서 많이 먹는걸 선호하지 않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