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걸린지 6일 수면내시경 받아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소화불량
저번주 토요일에 코로나 자가키트로 양성이 나온 후 5일이 지났는데 내일 오전에 수면내시경 검사를 받아도 될까요? 열은 나지 않고 잔기침이 살짝 있고 기저질환(역류성 식도염)으로 속이 좀 울렁거리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수면내시경을 하면서 부작용이 있거나 깨어나지 못하지 않을지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소화불량
저번주 토요일에 코로나 자가키트로 양성이 나온 후 5일이 지났는데 내일 오전에 수면내시경 검사를 받아도 될까요? 열은 나지 않고 잔기침이 살짝 있고 기저질환(역류성 식도염)으로 속이 좀 울렁거리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수면내시경을 하면서 부작용이 있거나 깨어나지 못하지 않을지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