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마도치밀한까마귀
제가 얼마전에 제육볶음을 처음 레시피 따라서
해봤는데 맛이 괜찮고 술안주로도 좋더라구요.
여름철 집에서 해먹기 좋은 반찬 또는 술안주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간열렬한나무늘보
대패삼겹 숙주볶음
대패삼겹과 숙주만 있으면 가능
불맛 살짝 나게 볶으면 술집 느낌
시원한 맥주와 소주 둘 다 잘 어울려요.
골뱅이무침
소면이나 비빔면 곁들이면 한 끼 가능
여름철 시원하게 먹기 좋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