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경산 일가족 5명 사망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힘찬고라니1557
마트나 주위에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쉽게 구할수 있는 식재료가 무엇이 있을까요?
요새 건강이 안 좋아진듯 해서 운동을 하면서 식단을 신경쓰고 있습니다
단백질을 챙기려고 닭가슴살만 사서 먹으려니 너무 질리네요
마트나 주위에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쉽게 구할수 있는 식재료가 무엇이 있을까요? 닭가슴살 제외하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 외에도 마트나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식재료로는, 소고기(안심, 우둔살), 생선(연어, 참치, 고등어, 대구, 꽁치, 명태), 달걀(흰자, 노른자), 두부(일반 두부, 연두부, 고두부, 훈제두부), 콩류(검은콩, 강낭콩,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견과류(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 캐슈넛, 땅콩) 등이 있으며, 이러한 식재료는 각각의 특성에 따라 지방 함량이나 영양 성분이 다르지만, 영양을 고려할 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마트나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이러한 단백질 식품을 활용하여 건강한 식단을 구성해 보세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보충에 좋은 음식으로 닭가슴살도 있지만 돼지고기 앞다리살이나
소고기 연어도 좋은 단백질 음식 입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으로 콩류. 두부. 계란. 시금치. 연어. 견과류. 버섯. 호박씨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