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생인데 빛더미에 쌓였으면 인생 망했나요
학자금대출+생활비대출+국가장학금
전문대 공대 2년제 졸업, 산업기사 취득 후 직장을 10번 정도 옮겨 다니며 결국 맞지않다 생각(권고사직 반복, 자진퇴사 반복, 의욕과 관심 없음(돈때문에 어쩔수 없이 하는 느낌)
또 다시 국가장학금시간이 흘러 4년제 대학교 다시 입학
학자금대출+생활비대출+국가장학금
어머님 식당 홀서빙
아버지 오토바이로 배달의 민족 배달
본인 휴대폰 요금 이용정지 확정, 미납요금 30만원 이상
중고차 200만원짜리 39만키로(어머님이 보험료 대신 내주심)
기타 수많은 생활비 부족등
지금 다니는 대학교 그냥 포기할까요?
의료계열 학과입니다, 취업이 안돼서 짤리더라도 취업이라도 잘돼는 직업을 가져서 미래를 계획하려는데, 돈 없다고 부모님이 저를 달달 볶습니다 근데 또 기분 좋으신 날엔 웃으시며 잘해주고 아무 말 안하시다가 또 응원하시기도 하면서 졸업은 해라 아니다 그냥 일하러 나가라 등 왓다리 갓다리 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