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는 매일 먹어도 되나요?
활달****
2022. 08. 28. 17:09
야채가 몸에 좋다고 하여 샐러드를 매일 한끼
식사에 추가하여 먹을까 하는데 질리지 않게
드레싱을 바꿔가며 먹을 생각 입니다.
매일 먹어도 괜찮은 가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끼를 샐러드로 먹는것은 너무 좋은 선택이에요!
다만 계란이나 닭가슴살 연어 등을 추가로 넣어서 단백질 섭취도 꼭 해주세요.
2022. 08. 29. 21:3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아주 좋은 식습관입니다 매일 드실 환경이 된다면 추천드립니다 다만 드레싱에는 상당량의 단순당이 함유되어있어 샐러드의 효과를 반감시킬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힘드실수 있겠지만 드레싱 대신 엑스트라버진 등급의 올리브오일을 뿌려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 08. 28. 21:0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