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눈치빠른 거북이
눈치빠른 거북이24.02.13
오트밀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무엇인가요?
요즘에 주위에 보니 오트밀 다이어트라는 것을 많이 하는 거 같더라고요 오트밀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가요 오트밀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무엇인가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트밀은 주로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고 단백질은 물론 섬유질 지방
비타민B 마그네슘 철분 등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트밀은 귀리를 압착하여 만든 가공식품으로 주성분은 탄수화물이며 일반 탄수화물보다 소화흡수가 느려 혈당치를 급격히 솟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트밀은 건강한 통곡물 식품으로,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주요 영양 성분으로는 식이섬유, 단백질, 베타글루칸, 비타민 및 미네랄이 있으며, 이러한 영양성분 등을 통해 포만감 증가, 혈당 조절, 콜레스테롤 감소, 면역력 강화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트밀 다이어트는 식이섬유 섭취를 늘리고 칼로리를 줄이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침 식사 대체, 식사에 포함,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트밀은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할 수 있으며, 과일, 견과류, 요거트 등을 넣어 먹는 것도 좋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