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퇴사하려고 하는데 이럴경우 회사에서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나요?
퇴사하려고 근로계약서를 보니 을은 갑에게 한 달전에 통지해야하고 퇴직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까지는 안 나오면 무단 결근이라는데..무단결근 3일이면 손해배상 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퇴사하려고 근로계약서를 보니 을은 갑에게 한 달전에 통지해야하고 퇴직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까지는 안 나오면 무단 결근이라는데..무단결근 3일이면 손해배상 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