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 있는 식단으로 머가 있을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 있는 식단으로 머가 있을까요? 아침을 잘 먹어야 한다고 해서 그러는데 아침으로 좋은 식단이 머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추천할 음식으로 두부. 사과. 바나나. 방울토마토. 삶은달걀. 통밀빵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침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중요한 식사입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 있는 식단으로는 삶은 달걀과 과일, 오트밀과 견과류, 요거트와 과일, 토스트와 과일잼이 있습니다.
이러한 식단은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무기질이 골고루 포함되어 영양이 풍부하며, 간편하게 조리하여 바쁜 아침에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