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만나면 데이트 비용이 아까워서 혼자여요.

제가 잘못된건가요? 여성에게 돈 쓰는게 너무 아깝고 결혼이나 동거를하면 여성에게 써야할 돈 또한 아깝다고 생각이 들어요. 로또가 당첨된다 하더라도 한푼도 쓰기가 아까워요? 제가 문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보통 사랑하는 사람앞에서는 돈을 아끼진 않죠...! 그만큼 상대를 사랑하진 않는거 같아요! 더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그런생각이 안들것같아요~! 돈과 시간쓰는게 아깝지 않을 사람을 만나길 바래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을 만나기 쉬워보이진 않네요

    물론 남성이 무조건 데이트 비용을 다 내야하는건 아니지만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주는 돈도 아니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데 쓰는 돈이 아깝다고 생각되는건

    이기적인 성향일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 진심으로 사랑하는 분이 나타나면 다 퍼주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까요!! 그리고 요즘 여성들은 다 개인의 능력이 있기 때문에 받기만 하지는 않으실거예요!!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성분을 찾길 바랄게요!

  • 네 함께하는데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그런 마음이면 절대 결혼하시면 안돼요 특히 아이까지 생기게되면 더 큰일입니다 서로힘들어지고 결국 파국입니다 그런마음이면 그냥 평생 쭉 혼자사세요 그러면 됩니다 혼자사는게 나쁜것도 아니고 잘못된것도 아닙니다 그냥 다를뿐인거죠 남의 자식 데려다 고생시키지 마시고 혼자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설령 결혼한다해도 아이는 절대 낳지마세요 

  • 가치관이 맞는 여성을 찾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장녀라서 그런가 남한테 얻어먹는거는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저축도 열심히 하고 과소비 안 하고 데이트할 때에도 제가 먹은 것, 제가 쓰는 것 등은 제 돈으로 씁니다.

    상대방이 한 번 사면 다음엔 제가 사거나 같이 데이트 비용을 모으거나요.

    (간혹 남자가 모든 데이트 비용을 내야 한다. 라는 9X년생 분들 계시던데 그때 당시 페미 등 사회가 갈라치기, 남자가 여자를 위해 전부 다 해주는. 그래서 부담감이 있으신게 아닐까 싶네요.. 남녀 구분 없이 평등하게 쓰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가끔 상대를 위해 너무 쓰고싶을 때는 한 턱 쏘시는 것도 서로 기분 좋을 때도 있을거예요.)

    결혼이나 동거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돈을 서로 어떻게 모을지 충분히 상의하고 누구 돈으로 어떻게 데이트때 사용할지 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