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관이 맞는 여성을 찾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장녀라서 그런가 남한테 얻어먹는거는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저축도 열심히 하고 과소비 안 하고 데이트할 때에도 제가 먹은 것, 제가 쓰는 것 등은 제 돈으로 씁니다.
상대방이 한 번 사면 다음엔 제가 사거나 같이 데이트 비용을 모으거나요.
(간혹 남자가 모든 데이트 비용을 내야 한다. 라는 9X년생 분들 계시던데 그때 당시 페미 등 사회가 갈라치기, 남자가 여자를 위해 전부 다 해주는. 그래서 부담감이 있으신게 아닐까 싶네요.. 남녀 구분 없이 평등하게 쓰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가끔 상대를 위해 너무 쓰고싶을 때는 한 턱 쏘시는 것도 서로 기분 좋을 때도 있을거예요.)
결혼이나 동거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돈을 서로 어떻게 모을지 충분히 상의하고 누구 돈으로 어떻게 데이트때 사용할지 정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