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실업급여 부정 수급 신고 기간이 궁금합니다
얄미운 선임을 만난지 어연 1년 자꾸 짬처리하고 야근 시키고 ㅎ ㅏ 근데 이녀석이 2년 전에 실업급여랑 회사 월급이랑 뭐 따로 받아서 부정 수급 한걸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안하면 바보다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진짜 ㅎ ㅏ 2년이 지난 시점인데 신고 될까여? 아니면 혹시 언제까지 신고해될까요 진짜 맨날 괴롭히고 힘없는 저로선 빅엿을 한번 ...
고민상담
얄미운 선임을 만난지 어연 1년 자꾸 짬처리하고 야근 시키고 ㅎ ㅏ 근데 이녀석이 2년 전에 실업급여랑 회사 월급이랑 뭐 따로 받아서 부정 수급 한걸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안하면 바보다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진짜 ㅎ ㅏ 2년이 지난 시점인데 신고 될까여? 아니면 혹시 언제까지 신고해될까요 진짜 맨날 괴롭히고 힘없는 저로선 빅엿을 한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