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부정 수급 신고 기간이 궁금합니다

얄미운 선임을 만난지 어연 1년 자꾸 짬처리하고 야근 시키고 ㅎ ㅏ 근데 이녀석이 2년 전에 실업급여랑 회사 월급이랑 뭐 따로 받아서 부정 수급 한걸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안하면 바보다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진짜 ㅎ ㅏ 2년이 지난 시점인데 신고 될까여? 아니면 혹시 언제까지 신고해될까요 진짜 맨날 괴롭히고 힘없는 저로선 빅엿을 한번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업급여 소멸 시효기간은 3년이므로 3년 이내면 가능합니다. 고용24 홈페이지에서 익명으로도 신고 가능하며, 제보했다는 부분 숨겨달라고 하면 대충 둘러대고 조사 갈거에요

    • 안녕하세요. 와일드한파카72입니다.신고는 아무때나 하셔도됩니다 그사람이름 생년월일정도 아셔야 가능할겁니다 신고하시면 포상금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