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3키로 빼기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달만에 3키로 빼기

도와주세요

중요한 일이 있어서 최대 3키로 한달안에 빼고싶은데

어떤 방법이 제일 효과적일까요

먹지마라 이런거 말고요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결국 몸에서 체내에서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야 살이 금방 빠집니다 달리기 마라톤 같은 것을 하고 물을 절제해야 합니다 물론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만 급하게 빼려면 방법이 없지요

  • 한달에 5키로 빼는거 어렵진 않아요.. 물론 님의 몸무게와 생활습관을 잘 모르기에 통상적으로 안내드리자면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기. 집이 아파트라면 엘레베이터 이용안하고 계단이용하기. 식사는 하시되 간식 줄이기.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 이용해 간단한 산책 정도만 하셔도 3키로 빠질꺼예옷

  • 한 달에 3kg 감량은 무리한 수준은 아니지만, 식단과 운동을 함께 해야 합니다.

    탄산 음료와 야식, 과자를 줄여 주시고, 하루에 한 시간은 빠르게 걷기나 유산소 운동을 해 주세요.

    단백질은 충분히 먹고, 밥 양은 줄여 주시기 바랍니다.

    굶는 건 건강한 방법이 아니고 꾸준한 생활습관 조절이 가장 효과적이고 요요도 적습니다.

  • 일단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을하시고 아침점심을든든하게드시고 저녁은조금 다이어트식 샐러드나이런걸 드시는걸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