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미활발한전복죽
한달만에 3키로 빼기
도와주세요
중요한 일이 있어서 최대 3키로 한달안에 빼고싶은데
어떤 방법이 제일 효과적일까요
먹지마라 이런거 말고요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결국 몸에서 체내에서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야 살이 금방 빠집니다 달리기 마라톤 같은 것을 하고 물을 절제해야 합니다 물론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만 급하게 빼려면 방법이 없지요
응원하기
더없이호기심있는집토끼
한달에 5키로 빼는거 어렵진 않아요.. 물론 님의 몸무게와 생활습관을 잘 모르기에 통상적으로 안내드리자면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기. 집이 아파트라면 엘레베이터 이용안하고 계단이용하기. 식사는 하시되 간식 줄이기.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 이용해 간단한 산책 정도만 하셔도 3키로 빠질꺼예옷
도롱이
한 달에 3kg 감량은 무리한 수준은 아니지만, 식단과 운동을 함께 해야 합니다.
탄산 음료와 야식, 과자를 줄여 주시고, 하루에 한 시간은 빠르게 걷기나 유산소 운동을 해 주세요.
단백질은 충분히 먹고, 밥 양은 줄여 주시기 바랍니다.
굶는 건 건강한 방법이 아니고 꾸준한 생활습관 조절이 가장 효과적이고 요요도 적습니다.
무조건견고한장미
일단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을하시고 아침점심을든든하게드시고 저녁은조금 다이어트식 샐러드나이런걸 드시는걸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