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가끔신뢰할만한체리잼
어깨운동할때 삼두 그리고 목 ,, 궁금한거있어요
어깨운동시 자극이
사레레할때는 어깨에 잘 오는게 느껴지는데
숄더프레스나 체스트프레스같이 가슴 어깨자극
하는 동작을할때도 삼두가 더 자극이 많이 와요 한 삼두 70 에 어깨 30정도??
삼두 힘이 부족해서 그런걸 수도있고 ..
그리고 펙덱플라이로 후면어깨할때는 목이 뻐근해요
왜 그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삼두 자극이 더 크다면 삼두가 먼저 지치거나, 자세에 힘이 쏠린 걸수 있답니다.
숄더프레스 시 팔꿈치 각도와 그립 조절해보고, 후면 어깨 뻐근함은 승모근 개입 떄뭉리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