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매울신111
에너지드링크 학생이 마셔도 괜찮을까요?
편의점에 파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기준 (카페인 100mg/캔)
보통 하루에 한번씩 일주일에 3잔 정도 마시는데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을까요?
공부할때도 먹지만 맛이 있어서
그냥 맛으로도 먹거든요.
생길수 있는 부작용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에너지 드링크 같은 경우는 한병만 마셔도 하루
카페인 섭취량을 채우는것으로 알고 있ㄱ 때문에
되도록이면 초과에서 드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청소년의 하루에 적정량 카페인 섭취량은 150mg로 각 재품마다 카페인 함량이 다르므로 확인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