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닭가슴살 식단에 대해 질문이~~
안녕하세요? 179에 70 정도 되는 남자입니다. 제가 사실 식습관이 안좋아서 매일 저녁마다 라면을 먹고 자는데 다음날에 얼굴도 붓고 해서 저녁에 라면 대신에 닭가슴살을 섭취하려고 합니다. 닭가슴살 1개는 너무 포만감이 없을 것 같아서 2개 정도씩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은가요?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179에 70 정도 되는 남자입니다. 제가 사실 식습관이 안좋아서 매일 저녁마다 라면을 먹고 자는데 다음날에 얼굴도 붓고 해서 저녁에 라면 대신에 닭가슴살을 섭취하려고 합니다. 닭가슴살 1개는 너무 포만감이 없을 것 같아서 2개 정도씩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