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미대상일 경우 안할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주식 투자로 일정 수익 이상을 가질 경우,
양도소득세를 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대상이 아닐 경우, 미신고시 불이익이 있나요?
그리고 해야 한다면 소수점 거래 이벤트 등으로 받은 여러 증권사가 있는데.
그것도 다 신고 대상이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 투자로 일정 수익 이상을 가질 경우,
양도소득세를 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대상이 아닐 경우, 미신고시 불이익이 있나요?
그리고 해야 한다면 소수점 거래 이벤트 등으로 받은 여러 증권사가 있는데.
그것도 다 신고 대상이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