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블러드스테인
블러드스테인22.11.11
다이어트 식단만 해도 살 빠질까요?
운동은 걷기로 하루 4000보 정도 걷고 평소 먹던 양 반만 먹어두 살 빠질까요..? 별 다른 운동 없이 식단만 열심히 하면 살이 많이 빠지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량을 줄이면 그에 따라 기초대사량도 줄어들기때문에 식사량을 급격히 줄이는것은 좋지않은 선택입니다.
따라서 가급적 현재 식사량과 권장칼로리를 비교해보고 권장칼로리보다 더 많이 먹고있다면 권장칼로리만큼 줄이고
권장칼로리만큼 먹고있다면 권장칼로리에서 200-300칼로리 정도만 줄여서 식사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