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용한참새226
커피가 정말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저는 요즘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 운동을 하거나 식단 조절 등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 커피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커피가 정말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커피는 대사 속도를 높이고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적당히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