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적금 만기때까지 불입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2년짜리 적금을 들고 있습니다. 만기가 5개월 정도 남았는데요 사정상 더이상 넣기 힘들어 만기때까지납입금 넣지 않고 유지만 하려는데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반드시 월 납입금 다 채워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2년짜리 적금을 들고 있습니다. 만기가 5개월 정도 남았는데요 사정상 더이상 넣기 힘들어 만기때까지납입금 넣지 않고 유지만 하려는데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반드시 월 납입금 다 채워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