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상포진시 생긴 두드러기가 너무 가려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9
대상포진약을 다먹고 아픔도 없고해서 약을끊었는데 2틀지나고나서 두드러기난 부분이 조금씩 가렵더니 지금은 너무가려워 자다가 깰정도로 힘들어요. 두드러기도 거의 가라앉아 볼때는 거의 나았는데 왜 가려울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9
대상포진약을 다먹고 아픔도 없고해서 약을끊었는데 2틀지나고나서 두드러기난 부분이 조금씩 가렵더니 지금은 너무가려워 자다가 깰정도로 힘들어요. 두드러기도 거의 가라앉아 볼때는 거의 나았는데 왜 가려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