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현재 간영양제, 오메가3를 먹고 있습니다만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현재 간영양제, 오메가3를 먹고 있습니다만 도저히 피로가 풀리지 않을 때가 가끔 있습니다. 숙면을 하려고 운동은 꾸준히 합니다. 제가 좀 더 챙겨먹어야 할 약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피로감에 있어서는 비타민b군과 코엔자임큐텐을 복용하시는게 좋고요. 코큐텐도 혈중농도가 3이상은 올라가야해서 흡수율이 높은 원료를 복용하셔야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기본적으로 활성형 비타민B를 가장 먼저 추천드립니다. 활성형 비타민은 일반의약품으로만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약국에 가셔서 구매가능합니다. 일단은 이것을 먼저 드셔보시고 판단하시면 좋겠습니다. 1달분에 1만원대로 비싸지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일반적인 간영양제 오메가3도 챙겨서 복용하시기 좋은 성분들인것은 맞습니다. 다만 피로가 계속 지속된다면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 군 기반의 종합비타민을 꾸준하게 사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