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영어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초반에 편입 영어를 준비할 때 단어 문법 독해 논리 이 네가지를 어떻게 분배해야하고 단어 다음에 뭐부터 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편입영어 초반에는 단어가 가장 중요합니다. 단어 50%, 문법 25%, 독해 25% 정도로 공부하고, 논리는 독해 실력이 어느 정도 갖춰진 뒤 시작하세요. 단어만 하지 말고 문법·독해를 병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