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동차보험할증(빠른답변감사합니다.)
대인사고로 대인접수를 했고 나중에 상대방이
작업하다 물건이 망가졌다고 대물처리를 해달라고 하네요
보험할증이 대인사고로 될텐데 대물 200만으로
특약을 가입했는데 수리비용이 200만이하면
대물할증이 않되나요?
아니면 접수자체로 할증이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대인사고로 대인접수를 했고 나중에 상대방이
작업하다 물건이 망가졌다고 대물처리를 해달라고 하네요
보험할증이 대인사고로 될텐데 대물 200만으로
특약을 가입했는데 수리비용이 200만이하면
대물할증이 않되나요?
아니면 접수자체로 할증이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