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여름하늘
닭가슴살 대신 닭다리살은 운동과 다이어트에 별로일까요?
헬스를 하고 있어 닭가슴살을 거의 매일 먹고 있는데요. 요즘은 쇼핑몰에 닭가슴살 대신 닭다리살도 많이 판매를 하더라구요. 생각해 보면 닭다리살은 퍽퍽해서 먹기 좀 불편했는데 닭다리살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할 것 같아 이 참에 닭다리살로 바꿔서 먹어볼지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다만 걱정되는 부분이 운동과 다이어트에 더 안좋을지 고민이 좀 되는데 닭다리살이 닭가슴살과 비교했을 때 더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닭가슴살이 더효과 적인건 맞지만
운동을 하는 행동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닭다리살도 괜찮아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닭다리살은 껍질을 제거하고. 고단백 저지방으로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적합한 식품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건강 식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