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 엑스레이 한 번만 해석부탁드려요

윗 왼쪽 어금니이구요 예전에 떼웠던 치아라 떼운 부분이 조금 떨어진 것 같더라구요 엑스레이상으로 어때보이나요? 크라운을 씌울 확률이 높을까요? 충치도 보이나요?

  • 1번 째 사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이 사진 만으로는 치료 어느범위까지 진행할지 알 수 없으며 파절될 가능성 있으니 얼른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이전에 치료받은게 떼운 것이 아니라 크라운 내지는 mod 인레이를 햇던 것이 아닐까 싶네요 단순 레진으로 저렇게 떼워두진 않습니다. 어쨌든 현 상태로는 크라운 치료 필요한 수준의 치아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