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탈퇴한 사용자
이 엑스레이 상에서 어금니가 어떤 상태인건가요? 떼웠던 치아인데 크라운을 씌워야하는 정도일까요? 느낌은 아예 없는데 충치가 심한가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씹는면 쪽 충치까지는 모르겠으나 마모가 심해보입니다. 평상시 시린 증상도 있고 그랬다면 중등도의 치아 마모를 해결하기 위해 크라운을 씌우거나 마모의 원인(딱딱한 음식 자주 섭취 혹은 이갈이나 이악물기 등등)을 개선해주어야 합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