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유연성있는닭발
점심 뷔페식사전 아침을 굶는게 좋을까요?
평소 18:6(아침 점심식사함) 간헐적단식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거꾸로 식사법(애사비->채소->단백질->지방(아몬드)->탄수화물) 도 하고있구요 어느날 뷔페식사를 점심때 하기로했는데 평소대로 아침을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아침을 굶고 점심때 뷔페식사만 하는게 좋을까요
물론 뷔페식후 다음날 아침은 안먹고 공복시간을 18~22시간.유지하는편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조금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리긴 해요
먹는 양을 조절을 할수 있게 되기 떄문인데요
굳이 거기서 동일하게 드시는 거라면 아침을 안드셔도 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