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체로고혹적인감귤
간헐적 단식 공복시간에 방울토마토..
현재 16:8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는데, 공복시간에 자꾸 간식이 생각나고 뭔가 먹고 싶은데요..
방울토마토 정도는 공복시간 중 먹어도 상관이 없는지, 아니면 물 이외에는 진짜 아무 것도 먹으면 안 되는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간헐적 단식의 포인트는 공복 시간을 유지해서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하는 것이랍니다.
방울토마토는 소량의 탄수화물이 들어있어서 공복 상태를 깨뜨립니다.
• 원칙적으로는 물, 무가당 차, 블랙커피, 소금, 탄산수(무가당, 가향O) 외에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식은 식간에 간단히 챙기시는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국 간헐적 단식은에 방울토마토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몸에 어떤 물질이 최대한 안들어가면서 유지하는게 좋답니다.
물은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