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청초한비단벌레273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피부노화가 빨리오나요
요즘 부쩍 눈밑처짐이랑 팔자주름이 굉장히 심해졌는데
단백질 안챙겨먹어서 그런건가요
아직 26살밖에 안됐는데 처짐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하네요
수분섭취랑 단백질만 잘챙겨먹어도 피부탄력이 다시 돌아올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피부노화에 좋은 음식은 물론 단백질 역시도 피부건강에 좋지만 수분과 비타민이 가장 큰 도움이 됩니다.
채소와 과일 섭취를 꾸준히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