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과 아줌마들의 불편한 동행.

오늘 무인카페에서 주문을 했는데 취소를

깜밖하고 안하는 바람에 세개나 눌렀더라구요. 하루 종일 그 생각만하니 나자신이 너무 실망 스럽더라구요. 내 주위에 나보다 더한 사람도 많은데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키오스크 주문이 어색하면 주문실수를 하는 경우가 생기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키오스크도 하다보면 적응이 될 것이기 때문에 차근차근 적응해 보시는 거 추천드리며 실수는 누구나 하는 것이기에 얼른 잊는 거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키오스크 주문과 인공지능이 어떠한 관계가 있는건지...키오스크 익숙하지 않으면 실수 할수도 있죠..뭐

    나중엔 키오스크 주문이 더 편해지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