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월세 중도해지관련 해 질문있습니다.
월세 1년 만기 후에 새로 계약서를 받기는 했으나 따로 사인하지 않고(만기22년 12월24일) 그해끝나기전에 4월까지 거주하겠다고 통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문의해보니 아직 세입자가 오지 안았으니 비워줄 수 없다고 기다려 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월세 1년 만기 후에 새로 계약서를 받기는 했으나 따로 사인하지 않고(만기22년 12월24일) 그해끝나기전에 4월까지 거주하겠다고 통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문의해보니 아직 세입자가 오지 안았으니 비워줄 수 없다고 기다려 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