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교 다니는게 너무 버겁습니다
올해부터 갑자기 이러고 환청도 들립니다 수업 집중도 어렵고 학원은 낫긴한데 학교가 정말 다니기 힘듭니다
저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계속 아무생각없이 다니려는데 환청 때문에 또 신경쓰여서..
자퇴가 답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올해부터 갑자기 이러고 환청도 들립니다 수업 집중도 어렵고 학원은 낫긴한데 학교가 정말 다니기 힘듭니다
저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계속 아무생각없이 다니려는데 환청 때문에 또 신경쓰여서..
자퇴가 답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