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뛰어난산양37
뛰어난산양3722.10.28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지말고
우선 질문자님의 권장칼로리를 확인하셔서 그 권장칼로리 대비 300칼로리 정도적게먹는것부터 실천하는것이 좋습니다.
이후 적응이되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442또는 343으로 조절해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러한 식단을 6개월이상 지속해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