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몬드브리즈라는 음료는 정말 단백질 흡수에 좋은가?
지인이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날을 자주 마십니다.
단백질대신으로 자주 마신다고 하는데~
이게 정말 운동 후에 마시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몬드브리즈라는 제품은 아몬드음료로 식물성음료로 단백질보충에는 두유가 더욱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은 단백질 함량이 낮아 운동 후 단백질 보충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으며 아몬드브리즈는 주로 아몬드 우유로, 1컵(약 240ml)당 단백질 함량이 약 1g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을 위해 단백질 섭취가 중요한데, 아몬드브리즈보다는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며 즉, 아몬드브리즈는 맛과 칼로리 섭취를 위한 음료일 수 있지만,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는 다른 음료나 식품이 필요합니다.